시설소개

운영시간

  • 화~토 : 06:00 ~ 22:00
  • 일/공휴일 : 09:00 ~ 20:00 , 월요일 정기 휴관
  • 온라인 신청은 커뮤니티 운영시간과 동일함 (월요일 신청 불가)

시설

  • 주민회의실 : 30명까지 사용 가능

이용요금

  • 주민회의실 : 시간당 10,000원

요금부과

결제 금액은 세대 관리비에 부과되며, 세부 내역은 커뮤니티 운영자 사무실 또는 커뮤니티 웹 페이지에서도 별도 조회 가능.

이용방법

  • 커뮤니티 안내데스크 방문 예약 또는 커뮤니티 웹 페이지에서 예약 가능
  • 예약가능 기간은 사용일 기준으로 30일 전부터 예약 가능
  • 과외 및 외부인 사용 금지
    -주민회의실 사용은 과외(제22조 제1항. 학원의 설립, 운영 및 과외 교습에 관한 법률 위반 시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 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.
  • 종교모임, 합주, 합창, 등의 용도 사용은 주변 소음피해로 사용을 금지합니다.

취소/해약 방법

  • 커뮤니티 안내데스크 또는 커뮤니티 웹 페이지에서 취소/해약 가능
    - 단, 부분 취소 시에는 반드시 커뮤니티 안내데스크 방문 취소만 가능.(ex. 3시간 예약 중 1시간 만 취소 시)
  • 취소/해약 위약금
    - 예약 취소 시 : 예약금의 10% 위약금
    - 예약 일주일 내 취소 시: 예약금의 30% 위약금 부과
    - 이용 당일 취소 시 : 예약금의 50% 위약금 부과
    - 이용일 이후 취소 시 : 취소 불가
    - 온라인 신청후 10분 이내는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
  • 이용시 주의사항

    • 주민회의실 사용 시 타 입주민에게 불편을 드리는 행위를 금지 합니다.
      -로비 복도 등에서의 흡연, 큰소리 대화 및 전화통화 금지
    • 주민회의실 사용 후에는 정리 정돈과, 쓰레기를 분리수거 하여 버려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주민회의실 내에 다음과 같은 물건의 반입을 금지 합니다.
      -술-알코올, 음식반입,동물-애완동물 포함, 불쾌감을 듀발하는 악취성 물질, 화학 및 폭발, 발화, 인화성, 위험성 물질.
    • 주민회의실 사용시 시설물 변형 및 파손에 주의하여 주시고 이용 후 변형 및 파손된 물품에 대해 사용 신청자 분이 원상복구 및 변상 하셔야 합니다.
    주민회의실